리자인 헥스킷, 미캐닉의 필수품 출시

without comments

리자인(Lezyne)은 전문 미캐닉 뿐 아니라 홈미캐닉에게도 필수품으로 사용되는 육각렌치의 주요 사이즈로 구성된 헥스킷(Hex Kit)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리자인은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미캐닉을 위해, 9가지 육각렌치로 구성된 헥스킷을 출시하였다.
소비자가격 : 33,000원

자전거 수리를 위해 가장 많이 사용되는 육각렌치는 낱개로 구분되어 있을 때 사용하기가 가장 편리하다. 그래서, 전문 미캐닉들은 9가지 육각렌치를 하나의 세트로 묶은 제품을 필수품으로 여기고 있다.
자전거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9가지 육각렌치는 1.5 / 2 / 2.5 / 3 / 4 / 5 / 6 / 8 / 10mm 사이즈이며, 이 중에서도 4/5/6mm의 사용이 가장 빈번한 편이다.

크롬바나듐 스틸, 크롬 마감 비트

육각렌치의 가장 중요한 점은 고강성과 고내구성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다. 리자인은 크롬바나듐 스틸로 고강성 비트를 제작하여, 내구성이 높은 크롬으로 마감하였다.
‘L’자형 비트의 한쪽은 구형으로 마감하여 각도를 준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오차범위를 줄여 정확성을 높였다.

펼쳐서 사용할 수 있는 설계

크롬바나듐 스틸로 제작되어 강성이 높고, 내구성이 좋은 크롬으로 마감하였다.
긴쪽의 팁은 구형으로 마감하여 각도를 준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육각렌치의 사이즈가 케이스에 표시되어 있다.

각 육각렌치 옆면에도 사이즈가 표시되어 편리하다.

공구는 케이스의 홀을 이용해 걸어둘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주)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lezyne.co.kr/
리자인 : http://www.lezyne.com/

Written by admin

8월 18th, 2016 at 1:12 오후

Leave a Reply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ezyne > News